얼마전에 반스에서 윈터 컬렉션의 메인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는 헤비아우터를 선보였는데요. 이번 헤비아우터의 경우 소재와 실루엣 등에 따라서 3가지 스타일로 구분된다가 합니다.
지난해 베스트 셀링 아이템으로 꼽혔던 아웃도어지(Outdoorsy) 자켓는 물론, 올해 새롭게 출시된 두 가지 스타일의 아우터가 추가되어 좀더 강력한 컬렉션을 갖추게 되었습니다.
그럼 이번 윈터 컬렉션을 어떠한 헤비아우터로 구성했는지, 지금부터 반스 헤비아우터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
#반스 헤비아우터
1. OUTDOORSY PARKA (아웃도어지 자켓)
처음으로 소개할 아우터는 아웃도어지 자켓인데요. 이 아우터의 경우 지난해 베스트 셀링을 기록한 아우터로서, 베이직한 컬러감과 미니멀한 디자인, 저렴한 가격에 추가로 보온성까지 겸비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.
그런데 이번 겨울에는 블랙, 카키, 네이비, 버건디까지 추가하여 총 4가지의 컬러를 선보여서 소비자들의 폭넓은 취향까지 고려했다고 생각되네요.
2. HERRINGBONE DOWN PARKA (헤링본 다운 자켓)
두번째는 헤링본 다운 자켓인데요. 이 자켓은 덕다운 충천재를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. 여기에 클래식함과 따뜻함을 동시에 갖고 있는 겉감은 이 아우터만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
또한, 헤링본 다운 자켓은 올 겨울 소비자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이는 스타일로서 젊은 세대뿐만 아니라 중장년층에게도 큰 어필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.
3. HOOD DETACH MAC COAT (맥코트)
긴 기장을 가진 맥코트는 가볍게 입을 때는 자켓으로도 연출하고, 추운 날엔 코트로도 연출이 가능한데요.
이번 맥코트 자켓은 베이직한 컬러웨이를 선정하여 실생활에서 두고두고 입을 수 있는 웨어러블함을 더욱 강조한 아우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.
이상으로 반스 헤비아우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.
제가 보기엔 이번에 반스에서 무난하면서도 지루하지 않은 기본 헤비아우터가 나오지 않았나 생각되네요. 디자인이나 컬러감도 그렇고 가격면에서도 참 괜찮은 아우터같습니다.